달력

4

« 2024/4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딱히 게임개발을 공부하고 있는 건 아니고, 디자인을 공부 중이지만..

게임쪽이 아무래도 코딩이 복잡한 경우가 많아 패턴자료가 많은 것 같다.


참고자료 : 게임 개발에 자주 이용되는 디자인 패턴

http://www.slideshare.net/ssuserc7d9d4/ss-41081616

'Design Pattern&UM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trategy Pattern - 사용자와 알고리즘의 분리  (0) 2016.12.19
Factory Method Pattern  (0) 2016.12.19
CBD(Component Based Development)  (0) 2016.12.18
Concrete Class(구상 클래스)  (0) 2016.12.17
UML 기호 정리  (1) 2016.12.17
:
Posted by 클레잇